212-583-9500

뉴욕 한식당 임금 위반혐의로 고소 (NYC Korean Restaurant’s Lawsuit)

맨하탄 한인 타운 한식 바비큐 식당인 종로BBQ와 종로 곱창의 전 직원들에게서 고소가 들어왔습니다. 식당측은 팁적립에 대한 적절한 통지를 제공하지 않았고, 불법적으로 매니저를 팁 풀에 포함시켰습니다. 또한 이전 서버는 식당이 자신에게 지불을 하지 않았다고 하고, 다른 서버는 팁 최저 임금을 잘못 지불하고 초과 근무 시간을 삭감하여 주 총 근무 시간을 40시간 미만으로 유지함으로써 법적으로 요구되는 최저임금 및 초과 근무 수당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.

연방 및 주 노동법 모두 팁을 받는 근로자를 포함하여 모든 근로자에게 최저 임금과 초과 근무 수당을 지급하도록 요구합니다. NYC의 최저 임금은 현재 시간당 $16입니다. 그러나 고용주가 서면으로 팁 크레딧 을 알리고 팁을 정확하게 추적하는 한 서버는 시간당 $10.65의 “팁 최저 임금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서버의 팁과 시간당 급여를 합산하여 서버가 최소한 시간당 $15의 정규 최저 임금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.

또한, 고객 사례 팁은 웨이터, 서버, 그리고 바텐더와 같이 고객과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직원 간에만 통합되고 공유될 수 없습니다. 결과적으로 매니저, 식당 주인, 요리사도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관행으로 인해 종로 BBQ와 종로곱창은 법에 따라 전 서버에게 최저임금, 초과근무수당, 사례금 횡령 등을 배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임금 착취의 피해자이거나 식당 직원으로 서의 권리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Pechman Law Group, 고용법 변호사들에게 212-583-9500로 연락주세요.

카테고리

이 기사 공유하기

Facebook
Email
Print

관련 기사

팁 풀에 대한 의견 차이

팁 풀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로 입증되었으며, 특히 고용주가 웨이터와 같이 전통적으로 팁을 받는 역할과 주방 직원과 같이 팁을 받지 않는 직종에 종사하는 근로자 모두에게

더 보기 »

뉴욕 배달원의 권리

NYC 법률의 최근 업데이트는 온라인 제3자 음식 배달 및 택배 서비스를 위해 일하는 NYC 배달원에게 급여 및 직장 보호를 제공합니다. NYC 법에 따르면 앱을 위해

더 보기 »
면책조항: Pechman Law Group PLLC 또는 회사의 모든 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인터넷이나 이 양식을 사용하는 것은 변호사-고객 관계를 형성하지 않습니다. 기밀 정보 또는 긴급한 정보는 이 양식을 통해 전송해서는 안 됩니다. 면책 조항을 읽었는지 확인하십시오.